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의 시청률 1Pe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21:06

    JTBC 날개 없는 추락 JTBC의 시창률이 날개 없이 추락이네요 이 191의 시청률이 1.977%로 1%대 진입이다. 뉴스는 어제의 영광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가의 매일 무엇을 어떻게 보도하느냐가 문재다.오가의 매일이 중요하지"조국정국의 보도에서, JTBC는 조중동의 논조대로 검찰의 입장을 그대로 대변했습니다.옛 시민이 아닌 행동으로 과인받는 것입니다."손석희 앵커의 과거는 어떻게 했느냐가 아니라, 현재의 손석희가 어떤 사람인지가 중요한 일입니다. 지금은 손석희 담의 후광이 보이지 않고 야누스의 가면을 쓴 손석희만 보이네요.​


    >


    관 심종자 진중권 진 준권 동양대 교수가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별명에 대한 소견 차이로 정의당에 마스크 당계를 했다고 하네요.진 교수의 정의당 마스크당 제출은 "소 뒤처리 소리로 쥐를 잡은 경험"으로 정의당으로서는 호재인 것 같다. 정의당(정의당)에서 어린 시절의 이야기와는 달리 조 전 장관이죠 이름에 찬성한다고 공언해 당황해 마스크를 썼습니다.하지만, 나의 의의와 같지 않다고 말하고 마스크를 받는다면, 누가 당에 남아 있을까?정의당은 못한 것보다 잘한 것이 많고, 스스로 발전을 위해 할 일이 많은 당입니다. 그것도 당 내부에서 조율된 예기를 언론에 떠들고 조용히 마스크를 쓰면 되는데, 혼자만 의리있게 정의당까지 감싸는, 혼자서 그렇게 고결한 사람인지 알 수 없었다. 조국의 도덕적 결점만 보여주고 최성해 자신, 검찰인 자한당, 언론에 대해서는 침묵하고 눈을 감는 것은 진보의 자격이 없는 사람입니다. 왜 사람들이 조국을 지키기 위해 수백만 명이 광장에 자신을 느껴온 사람들을 공감하지 못한다면 진보의 자격이 없는 것이다. 사람들이 고통받는 것은, 사회가 가고자 하는 미래를 조국을 통해 진보의 가치, 미래를 보기 때문에 조국이 상처받고 무당신이 되어가는 것은 내가 상처받고 무당신이고, 이 사회가 무당신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