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케이지의 악녀' 홍윤하 선수 로드FC 여성부 최다 연승 2위 등극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7:55


    >


    >


    👆 홍융하 선수 instagram​'케이지의 악녀'홍융하 선수가 로드 FC여자 선수 중 최다 연승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기사 ✍ ​[스포츠 투데이의 진주 기자]"쵸은이에키 잘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의 인터뷰에서 홍융하(30, 본 쥬지츠스 송탄이 꼭 하는 말이고 잘하고 싶은 선수가 되고 싶다 바람이 분명히 되는 이야기였다 이 이야기를 실현하기 위해 홍창근은 케이지의 악녀라는 별명에 걸맞은 근성을 보여주며 훈련하고 ROADFC에서 결실을 맺고 있다.​ 홍융하은 14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된 구운. 몰 ROAD FC 057 XX에 출전, Japan의 에미 토미 마츠를 심판 전원 일치 판정승으로 꺾었다.​ 이 10월 홍융하은 Japan대회에서 아깝게 패배를 당했다. 3연승으로 상승세였던 것이 오히려 독이 됐는지, 두번째의 지시를 듣지 않고 평소 주특기인 그라운드 기술을 무리하게 시도했다. 사실은 결국 홍윤하와 무릎을 꿇고 말았어요. 목표로 한 4연승이 물거품이 됐고, 현장에 있던 송징호관장의 이에키울 듣지 않았던 것을 자책하며 힘겨운 테테로울 보냈다.그러나 홍윤하는 바로 다음 경기 준비에 들어갔다. 감바로 인해 다친 팔을 치료하는 데 집중했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범위에서 할 수 있는 스포츠를 소화했다. 경기 결과는 먼저 끝났으니 후회해도 소용없다. 이번 경기 끝나고 제 감정의 방향을 처음으로 되돌리는 계기가 되었어요. 많이 배워온 것 같다며 긍정적인 마인드로 경기를 준비했다.감정 행실이 경기 결과도 긍정적으로 만들었다. Japan 단체챔피언 출신의 베테랑을 상대로 교묘하게 경기를 풀어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자신의 특기보다 타격에서 상대를 공략, 유효타로 압도적 차이를 만들었다.홍윤하는 외국 선수를 이겨야 한다는 트라우마와 징크스를 이겨낸 경기가 너희에게 행복하다. 매일 눈을 뜨고 있을 때 경기 의견만 냈다. 관장님께서 밴디지를 해주셨을 때 그날은 타격 위주로 할 수 있게 감아 상념 알지? 타격으로 가자"고 당부했다. 주위 사람들로부터 나는 타격을 못 치겠지, 하고 타격을 가면 질 거야라는 말을 자주 들은 것 같다. 관장은 내 제자도 잘하는데 왜 안 된다고만 하느냐며 아쉬웠던 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관장님의 의견을 증명한 경기여서 기쁘다며 웃었다.홍윤하는 잽에서 좋은 플레이를 펼쳤고 에미 토미마츠를 요리했다.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이었다.홍윤하는 정말 미트해온 당신으로 관장과 풍속인 당신으로 잘 싸운 것 같다. Japan에서 상대선수를 봤을 때는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계량할 때 옆에 서 보니까 내가 더 크더라구. 조금 감정을 두고 게임을 하면 바구니에 오르며 주먹을 몇번인가 주고 받으니까 1라운드에 이길 것이라는 상념을 받았다. 전략 자체가 전수를 많이 쓰는 것이었다. 풍속에는 어깨가 아팠지만, 게임에서는 괜찮아"과 경기에 대해서 설명했다. ​, 이날 승리로 홍융하은 ROAD FC 4연승을 기록했다. ROAD FC아톰급 챔피언 함소히가 가진 5연승에 단 1승만 부족한 기록 또 함께 출전한 후배 신유진도 승리해 홍윤하는 이중의 기쁨을 누렸다.홍윤하는 데뷔 전이지만 (신)유진이 잘했다. 그래도 센트럴리그에서의 무모한 모습은 나오지 않았다는 의견이었지만 영상을 다시 보니 잘 싸우고 있었다. 나도 선수로 출전해 뒷바라지를 할 때마다 부족했다. 너무 미안하고 분해서 장문의 메일과 함께 기프티콘을 보냈다. 죄송하고 승리 축하한다고 말했다며 신유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019년 홍융하은 목표를 100%달성하지는 않았지만 행복한 가끔 들을 보냈다. 2019년 마지막 경기도 승리로 끝났고, 지금 행복하던 이에키울 즐기는 것이 남았다.연 이야기를 듣자 홍윤하는 "다시 운동을 하는 일상으로 돌아왔기 때문에 똑같이 눈을 뜨고 스포츠를 한다"며 "내년에도 마찬가지로 열심히, 정말 잘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 센스가 좋아야 빨리 성장할텐데.. 아쉽지만 가장 큰 무기인 노력과 성실함으로 모든 것을 극복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홍융하은 2019년 많은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꼭 하고 싶은 이에키이 있다고 밝혔다."ROAD FC에서 올해 경기를 많이 잡아 준 선수 중 한 명이다. 나는 운이 좋은 선수다.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좋은 결과와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송진호 관장님, 정말 진심으로 감사하고 효도하고 싶다. 시합 나가면서 올해 되게 좋은 분들 많이 만나뵙고 킹콩 부대찌개 대표와 세무그룹 세경 대표, 신용문 아나운서에게 감사하며 은혜를 잃지 않고 초심을 잃지 않는 선수가 된다. 세콘으로 들어가는 동생들이 있다. 언니때문에 고생이 많아서 너희 고마워. 든든하게 함께 있어줘서 기뻐. 부모님도 이젠 경기를 조금씩 보고 계신다고 하실 것이다. 자랑스런 딸이 된 것 같아 조금 감정의 위로가 되고 있어. 스포츠관 팀원들도 모두 감사하다고 고마워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홍융하 선수는 케이지의 위로 올라가면 하나 80도 돌변하는 것이다. 공격적으로 상대를 압박할 것이다.상대에게 매우 까다로운 스타 한명의 선수 한명이었던 더 많이 대회에 출전하며 최다 연승 한개 정도 자리를 차지하고 바란다.​ ​ TMI위에 사진이 하나 3시간 전에 올라온 게시물이지만, 그녀가 퍼플 벨트 4그랄이라는 것을 아내 sound 알게 되었다.그녀의 글라르가 점점 검어지고 있어서, 머지않아 브라운 벨트로 승급될 것 같다.​​​​


    ​ ​ ​ ​ ​#종합 격투기#mma#로드 fc. 홍융하#케이지의 악녀#한 80도 달라진다#여성부#여자 선수 중 최다 연승#2위#등장. 더 많이#대회에#출전하고#한개나 형 들이면#tmi#퍼플 벨트 4구라 르#인스타그램 그램#으로#아내 sound# 알게 된#사실#구라 르가#변색한 것을# 보면#조만간#브라운 벨트#승급하도록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