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일9년 골든글로브 시상식 결과 "최고의 미드와 배우들은?"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9:52

    >


    20하나 9년 한개 월, 오메리카의 골든 글로브 시상식이 열렸 슴니다.프레디 머큐리를 20하나 9년 단축 키 워드에 태울수록 국내에서 큰 화제를 낳은 영화<보헤미안 랩소디>가 작품상과 남우 주연 상을 주요 부문을 휩쓸었습니다.그럼 미국 드라마에서는 어떤 작품이 골든 글로브의 영예를 안았을까요?​


    >


    드라마 부문 작품상에서는 <더 아메리칸즈>가 수상했습니다. 좀 신기해요.<더 아메리칸스>가 최근까지 평론가들의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상을 받은 것에 이의를 제기할 수는 없었지만, 아쉽게도 지난해 작품상 후보에 올랐던 드라마는 이번에 엔트리에 포함되지 않았어요.특히<핸드 메이즈의 프레임 1>이 게재되지 않은 것은 좀 더 신기하네요.뮤지컬 코미디 부문도 <마버러브 미스 메이슬>을 제외하고 지난해 노미네이트됐던 작품들이 모두 탈락하면서 완전히 새로이 작품으로 전격 교체됐습니다.결국 뮤지컬 코미디 부문의 작품상은 마이클 더글러스 주연의 넷플릭스의 <코민스키 메서드>가 받았습니다..."과연 그 정도의 드라마였을까?"라는 문재가 나오네요.​


    >


    경호원을 제대로 못 봐서 그런가? 왕좌의 게임에서 랍스타크로 활약한 리처드 매든이 남우주연상을 가져와서 놀랐습니다."메튜리스"본인 "제이슨 베이트맨"이 받았으면 해서... 뭐...뮤지컬/코미디 부문은 작품상에 이어 <코민스키 메서드>의 "마이클 더글러스"가 가져갔습니다. 공로상인가?<배리>의 '빌 헤이더'는 후보에도 들지 못하고... シ..


    >


    이상하게도 여우주연상은 드라마,뮤지컬,코미디 모두 제가 가장 많이 받았다고 할 수 있는 배우들이 수상했습니다.줄리아 로버츠, 엘리자베스 모스, 케이트리오 나쁘지 않은 발피 모두 강적이었지만 킬링 이브에서 최강의 매력을 선보인 산드라 오가 수상에 성공했습니다.뮤지컬/코미디 부문은 에미상에 이어그리고 지난해에 이어'레이철 브로스 나쁘지 않았다'가 2관왕에 성공. ​ ​


    >


    신기하네요. 개인적인 의견으로 <코민스키 메소드>는 작품상, 남우주연상이 아닌 <알란 아킨>이 남우조연상을 받아야 한다고 의견했었는데... 오히려 이곳에서는 나갈 수 없었다.대신 휴 그랜트와 함께 <베리 잉글리시 스캔들>에서 사랑과 전쟁을 벌인 <벤 피쇼>가 수상했습니다.여우조연상 패트리샤 클락슨+어라? 그러고 보니, 요전에 아다소음스가 안 나왔는데...<마인드 헌터>의 카메론 브리튼이 노미네이트 되어있지 않아. ᅲᅲ※영상을 보신 분은 유튜브 채널 구독을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